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주요행사
맨위로

럭키슈에뜨, 코오롱스포츠 협업 ‘다운 패딩’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와 협업..기능성과 전문성 높인 상품군 확장 ‘경쟁력 강화’

등록일 2022년09월23일 16시1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협업해 다운 패딩을 출시한다.

 

럭키슈에뜨는 22S/S부터 일상과 골프, 테니스, 등산을 아우르는 감각적인 액티브웨어 ’럭키데스포츠(LUCKY des SPORTS)’를 전개하고 있다. 

 

22F/W 시즌을 맞아 럭키슈에뜨는 ‘코오롱스포츠’와 협업해 스포츠 라인의 기능성 및 전문성을 높이고 상품 경쟁력 강화를 꾀한다. 

 

럭키슈에뜨x코오롱스포츠 협업 상품은 총 두 가지 스타일의 다운 패딩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셔켓형 경량 구스다운’은 소매 커프스 안쪽에 ‘럭키 데 스포츠’ 레터링 디테일을 적용했다. 또한 뒤쪽 밑단 스트링 장착으로 활동성을 높인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두 번째 ‘소매 탈착 후드 다운’은 후드와 소매가 탈부착 가능해 베스트로도 연출 가능한 활용성이 높은 제품이다. 칼라감 있는 안감을 사용해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럭키슈에뜨 관계자는 “아웃도어 활동에서 입는 옷을 일상복과 믹스 앤 매치하는 스타일을 뜻하는 ‘고프코어’ 룩이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를 허문 새로운 겨울 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투데이포커스 ⓒ www.todayf.kr)
한인숙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휠라 언더웨어, ‘2022 가을 아웃핏 컬렉션’ 출시 (2022-09-23 16:19:30)
이랜드 애니바디, 2022년 FW 신상 편애브라 출시 (2022-09-14 12:14:43)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칼럼

투데이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

스토리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