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주요행사
맨위로

삼성전자, 엑스박스와 손잡고 ‘게이밍 패키지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2년11월07일 07시4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삼성전자가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Xbox)와 함께 홈게임족을 위한 ‘엑스박스(Xbox) 게이밍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게이밍에 특화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TV로, 삼성닷컴이 판매하는 KQ43QNB90·KQ50QNB90, 삼성 디지털프라자 직영점이 판매하는 KQ85QNB90다.

삼성닷컴은 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삼성 디지털프라자 직영점은 12월 한 달간 진행된다.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면 ‘엑스박스 게임 패스 얼티밋(Xbox Game Pass Ultimate)’ 3개월 무료 이용권(게임 패스 얼티밋 무료 이용권 혜택은 게임 패스 서비스 신규 이용자에 한하며, 무료 이용 기간 종료 후에는 유료로 전환)과 엑스박스 컨트롤러(색상은 임의 증정)를 제공한다.

삼성 스마트 TV 사용자는 게이밍 허브(일부 2022년형 삼성 스마트TV(BU8000 이상), 스마트 모니터에서 지원)를 통해 별도의 콘솔 게임기를 구매할 필요 없이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게임 패스(Xbox Game Pass), 엔비디아 지포스나우(GeForce NOW)가 제공하는 수백 개의 인기 스트리밍 게임(모델과 국가에 따라 제공 기능 또는 게임이 상이할 수 있음)을 즐길 수 있다.

*각 파트너사의 구독 서비스 별도 가입 필요

게이밍 허브는 스마트 허브 화면에 게임 전용 탭이 추가되는 형태로 제공되며 게임 앱뿐만 아니라 최근에 실행한 게임, 추천 게임, 게임 관련 동영상, 인기 신작의 트레일러 등 관련 정보를 하나의 화면에서 제공한다. 유튜브(Youtube)·트위치(Twitch)·스포티파이(Spotify)도 게이밍 허브에 직접 연결할 수 있어 게임을 하는 동안 다양한 음악과 콘텐츠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콘솔 게임기 없이 TV만으로 다양한 스트리밍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이밍 허브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삼성 TV만의 차별화된 게이밍 성능과 게이밍 허브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투데이포커스 ⓒ www.todayf.kr)
정연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 후 우리은행:1005-202-716486/투데이포커스로 입금해 주세요)
  


삼성전자, 5G 통신 업계 최고 전송 거리 다운로드 속도 신기록 달성 (2022-11-07 10:10:32)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5·워치5 프로 신규 메탈 스트랩 2종 출시 (2022-11-06 07:41:11)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칼럼

투데이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

스토리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