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주요행사
맨위로

모메(MOME), 혁신적인 '아이보리 물티슈' 런칭

옆으로 여는 반영구적 개폐형 소켓 사용, 편리성, 지속 가능성, 환경적 책임

등록일 2023년06월12일 16시4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물티슈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 모메(MOME)가 최근 물티슈 사용법에 혁명을 일으킬 획기적인 신제품을 선보였다. 
 
'MOME(모메)'라는 이름의 브랜드는 특허받은 옆으로 여는 개폐형 소켓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혁신을 결합, 소비자에게 우수하고 친환경적인 옵션을 제공한다.
 
MOME는 플라스틱 쓰레기와 기존 시장에 있는 물티슈 포장으로 인한 환경 오염에 대한 우려가 증가함에 따라 이같은 문제를 정면으로 해결하기 위해 이 제품을 출시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주)착한컴퍼니(대표 김동규)의 변함없는 헌신은 원터치 개폐 소켓의 개발로 이어져 일회용 플라스틱 캡의 필요성을 없애고 사용자 경험을 통해 혁명을 불러온 것이다.
 
이 혁신적인 디자인은 탁월한 편의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플라스틱 폐기물을 상당히 줄여준다. 
 
원터치 개폐 소켓은 MOME의 다양한 생분해성 물티슈로 쉽게 리필할 수 있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보다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촉진한다. 
 
이러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함으로써 MOME는 보다 친환경적이고 깨끗한 미래를 향한 운동의 선두에 서 있다.
 
새로운 물티슈 출시는 소비자들이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대안을 점점 더 찾고 있는 시기에 이루어졌다. 
 
한국무역협회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물티슈 시장은 2016년부터 2020년까지 연평균 약 3.3%의 성장률을 기록하는 등 최근 몇 년간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성장은 상당한 양의 폐기물과 오염을 촉발시키고 있어 보다 지속 가능한 해결책으로의 전환을 필요로 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의 요구와 환경적 필요성에 대응해 MOME는 효율적이고 편리한 솔루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환경적 책임을 우선시하고 있다. 
 
MOME에서 제공하는 생분해성 물티슈는 일회용 물티슈의 환경적 영향을 더욱 최소화해 모든 사용이 더 깨끗하고 더 친환경적인 지구에 기여하도록 보장한다.
 
또한, MOME는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다. 
 
착한컴퍼니 구범모 이사는 "이번에 출시된 '아이보리 에디션'을 기반으로 현재 연구중인 청소용 물티슈, 살균용 물티슈, 신생아 물티슈 등 다양한 옵션이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 
 
한편 MOME는 품질, 지속 가능성, 고객 만족에 대한 변함없는 헌신을 통해 물티슈 산업을 재정의하고 다른 기업들이 이를 따르도록 영감을 심어 주고 있다.
(투데이포커스 ⓒ www.todayf.kr)
이화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 후 우리은행:1005-202-716486/투데이포커스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LG생활건강 후, 에너제틱 안티에이징 ‘로얄 레지나’ 출시 (2023-06-12 17:05:31)
LG생활건강, 2023 궁중 문화 캠페인 ‘왕후의 선물’ 개최 (2023-04-24 10:48:11)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칼럼

투데이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

스토리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