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주요행사
맨위로

노스페이스, 국가고객만족도 10년 연속 1위 선정

아웃도어 의류 부문 신설 2014년부터 10년 연속 1위 수성

등록일 2023년09월05일 13시4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2023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인증패를 수상한 영원아웃도어 이영회 부회장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가 5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3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1위 기업 인증식’에서 10년 연속 아웃도어 의류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서, 소비자의 기대 수준·인지 품질·인지 가치 및 충성도 등 항목별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는 지수다.

 

이번 평가에서 영원아웃도어(노스페이스)는 항목별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아웃도어 의류 부문이 신설된 2014년부터 10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0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비결은 치열한 경쟁 환경 속에서도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제품 개발부터 고객 체험과정에 이르기까지 고객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두는 고객 중심 경영을 꾸준히 실천한 데 있다.

실제로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와 기술력은 물론,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더해진 히트 제품들을 연이어 선보여온 노스페이스는 대표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눕시 재킷’을 ‘Y2K’ 패션 트렌드에 발맞춰 짧은 길이감의 크롭 디자인으로 재탄생해 아웃도어 업계는 물론 패션업계 전체를 대표하는 히트 상품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이어, 최근에는 등산,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한 ‘고프코어룩’으로 폭넓게 활용 가능한 ‘고어텍스 마운틴 비스타 재킷’을 한정 출시해 패션 애호가들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국내 아웃도어·스포츠 문화 저변 확대 및 발전을 위한 노력도 지속하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 코리아(Team Korea)’의 역대 최장기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면서 국가 스포츠 발전에 이바지하는 한편, 최근에는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참가할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제공할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2005년 국내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창단한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TNF Athlete Team)’을 통해 한국 스포츠클라이밍의 간판스타 서채현을 비롯한 다수의 국가대표 선수들과 아시아 여성 최초로 무보급 남극점에 도달한 김영미 대장을 비롯한 탐험가들을 발굴 및 지원하고 있다.

 

이외에도 2016년에 시작된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트레일러닝 대회인 ‘노스페이스 100 강원’과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 등 다양한 아웃도어·스포츠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이 밖에도 노스페이스는 리딩 브랜드답게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노스페이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수익금 일부를 국내·외 다양한 지역의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해 쇼핑과 기부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는 착한 소비 프로젝트 ‘노스페이스 에디션’ 프로젝트를 2015년부터 실천해오며 현재 전국 30여 개의 노스페이스 에디션 전용 매장을 통해 장기적인 기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투데이포커스 ⓒ www.todayf.kr)
이화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 후 우리은행:1005-202-716486/투데이포커스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지포어, 2023 라이더컵 컬렉션 론칭... 럭셔리 브랜드 강화 (2023-09-05 14:39:44)
쿠론, 이름 빼고 다 바꿨다..2534세대 대표 가방 브랜드로 재도약 (2023-08-24 08:45:21)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칼럼

투데이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

스토리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