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주요행사
맨위로

오영, 이집트에 대규모 염료 공급 계약

등록일 2024년06월05일 16시4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정진욱 오영 대표(왼쪽),정인교 산업부 통상교섭본부장(가운데),아흐메드 예히야 이집트 알로와드사 판매총괄이사(오른쪽)
염료기업 오영은 6월 4일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에서 열린 ‘2024 한-아프리카 비즈니스 파트너쉽 및 계약·업무협약(MOU) 서명식’에서 이집트 화학제품 공급회사 ALROWAD사와 총 100억원 규모의 의류용 염료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오영은 아프리카 섬유시장의 급격한 성장에 대응하기 위해 이집트 시장에 진출했으며, 이후 남아프리카와 에티오피아 등으로 시장을 확대해 왔다.
   
오영 정진욱 대표는 "이번 이집트와의 계약 체결을 통해 아프리카 섬유 시장의 톱클래스 염료 공급 업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시장 맞춤형 기술 개발과 신규 고객 확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계약은 오영이 아프리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높이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투데이포커스 ⓒ www.todayf.kr)
편집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 후 우리은행:1005-202-716486/투데이포커스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미국면화협회, 지속가능 코튼 포럼 성료 (2024-06-04 09:31:07)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칼럼

투데이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

스토리뉴스 더보기